안녕하세요. 오늘은 8월 11일 시간외 상한가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 텔레그램 클릭 후! 구독을 하시면 시간외 상한가 주식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시간외 상한가 종목은 다음날 정규장에서 10% 상승한 상태로 거래가 됩니다. 그렇기 때문에 급등할 가능성이 높은 종목입니다. 하지만 시가총액이 작고, 거래량이 적은 종목의 경우에는 적은 거래금액으로도 시간외 상한가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투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여러분들이 알고 싶어하시는 시간외 상한가 종목, 이유, 거래량 순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~
1. 디젠스
- 동사는 2006년 2월 1일 디에이치코리아에서 물적분할방식으로 설립되었으며, 2012년 11월 22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함.
- 주요 매출은 배기계 시스템이며, 주요 매출처는 한국GM, 르노삼성, 닛산트레이딩, 상하이지엠(유) 등이 있음.
- 한국GM과의 오랜 거래관계와 연구개발능력, 품질 등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GM으로 거래관계를 확대, 전세계적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음.
상한가 이유
특별한 공시나 재료 없이 시간외 상한가를 기록 한 것으로 보인다. 이는 월요일 하락할 가능성이 높음을 의미한다.
거래량 1만주
직장인에게만 알려주는 종목
2. 삼양식품
- 동사는 1961년 유지공업과 식품도매업을 영위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으며, 면류, 스낵류, 유제품, 조미소재류 등을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음.
- 국내 최초의 원조라면 삼양라면을 포함한 불닭볶음면, 볶음짜짜로니, 간짬뽕, 나가사끼짬뽕, 쇠고기면, 맛있는라면, 짱구, 사또밥 등 다양한 식품을 생산 판매함.
- 웰빙트렌드에 맞춰 소비자 건강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수한 품질의 신제품을 개발함.
상한가 이유
삼양식품은 우리가 잘아는 삼양라면, 불닭볶음면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이다. 11일 2분기 실적 공시에 따르면 영업이익 440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61.2% 증가하여 시간외 상한가를 기록 한 것으로 보인다. 이는 미국, 중국 등 해외 시장 진출에 성공에 따른 요인으로 판단된다. 또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삼양식품은 1590억원을 들여 밀양 제2공장을 지을 예정이다.
거래량 1만
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